본문 바로가기
About Star

슈스케 5 우승자 실력파 가수 박재정! 그에 대한 모든 것

by 퓨밀 2021. 7. 5.
320x100

슈스케 1부터 본 사람이라면 슈스케의 파급력이 어마어마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우승자였던 서인국, 허각, 울랄라세션, 로이킴 등을 비롯해서, 버스커버스커, 투개월, 등등 많은 가수들이 빛을 봤다. 하지만 시즌이 지날수록 그 파급력이 눈에 띄게 낮아졌다. 박재정은 슈스케 5에서 우승을 했지만 그 이후로는 사실 크게 뜨지 못했다. 노래 참 잘하는데..ㅠ 하지만 최근에 <좋았는데>라는 좋은 신곡을 발표했고, 놀면 뭐하니 출연, 나 혼자 산다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다. 노래실력만큼 높이 높이 올라갔으면 좋겠다..ㅎㅎ 슈스케 우승 전과 우승 후, 그는 어떤 시간을 보냈을까...

 

 

<About 박재정>

박재정은 1995년 크리스마스에 쌍문동에서 태어났으며, 돈암동에 자랐다. 우촌초등학교 졸업, 홍대사범대학 부속중학교를 졸업했고, 홍대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를 다니던 도중 미국 플로리다로 이민을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1년 4개월 동안 생활을 하던 중 슈퍼스타 K 시즌 5 뉴욕 예선에 참가해서 합격 후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결국 슈스케 5 우승을 거머쥐고, 가족 모두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고, 홍대부고로 복학한 뒤 졸업을 했다고 한다. 슈스케 우승했을 당시 박재정은 고등학생이었으며, 슈스케 최연소 우승자, 최초 고등학생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얻게 된다. 슈스케 이후로 박재정은 대중들에게 크게 눈에 띄지는 않았지만, 다수의 라디오에서 고정 게스트로 활동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해왔다. 전에 "남들보다 연습도 두 배는 더 해야 되고, 음악도 두 배는 더 들어야 한다는 집념이 있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는데, 박재정의 활동하는 모습이나, 행실을 보면 정말 성실하게 사는 청년인 것 같다. 그것이 드디어 빛을 보는 것 같다..ㅎㅎ 

 

 

 

<TMI>

●박재정은 축구광팬이며, 수원 삼성의 팬이다. 

●2016-17 시즌에는 K리그 홍보대사로 최선을 다해 활동했다.

●축구 유니폼을 취미로 수집하며, 200여 벌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어릴 적 짝사랑하던 여학생이 슈퍼주니어의 팬이었는데, 왜 좋아하는지 궁금해서 SM의 노래를 많이 들어봤다가           매료되었다고 한다 ㅋㅋ

●복면가왕에 캡틴 코리아로 참가해 준우승을 했었다.

●MBTI는 ENFJ라고 한다.

●어릴 적 프랑스어로 공원이 'Parc'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것이 자신의 성을 'Parc'라고 쓰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MAMURI>

확실히 박재정처럼 노래를 정말 잘해도 뜨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다. 노래를 잘하는 건 알고 있었지만, 박재정의 팬도 아니었고, 노래를 찾아 듣는 편이 아니었는데, 요즘 들어서 박재정의 노래를 찾아 듣고, 플레이리스트에 추가도 많이 했다 ㅎㅎ 김동률과 비슷하다는 느낌을 개인적으로 많이 받았었는데, 이미 김동률, 성시경을 잇는 발라더라는 평을 많이 받았었다고.... 박재정의 꽃길은 이제 시작인 것 같고.. 실력도 탄탄하고 워낙 성실하게 활동에 임하니까 앞으로 높이 올라갈 것 같다 ㅎㅎ <좋았는데>처럼 좋은 곡도 많이 발매해줬으면 좋겠다. 노래가 너무 좋다..ㅋㅋ

앞으로도 계속해서 승승장구하시길..!

 

*사진의 출처는 박재정 페이스북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