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Star

캡틴마블 합류로 헐리우드 진출? 배우 박서준의 모든 것!

by 퓨밀 2021. 6. 16.
320x100

최근 박서준이 캡틴 마블에 출연할 수도 있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너무 좋은 소식이다 ㅎㅎ 박서준 진짜 팬인데.. 드림하이 2에서 보던 게 엊그제 같은데 정말 무섭게 성장했네... 히어로 역할을 하긴 힘들겠지만 그래도 영화관에서 캡틴 마블을 보는데 박서준이 등장하면 대박일 듯... 하루빨리 확정기사를 보고 싶다 ㅎㅎ 박서준은 언제부터 어떻게 이렇게까지 성장한 걸까...?

 

 

 

<About 박서준>

박서준은 1988년 12월생으로 서울 강남 출신이다. 본명은 박용규이다. 

박서준은 3남 중 장남으로 태어났고, 어릴 적에는 배우가 아닌 야구선수가 되고 싶어 했다. 하지만 아버지의 반대로 꿈을 접게 되었고, 우연히 참가한 코스프레 퍼포먼스 무대에 섰을 때 관객들의 관심과 조명을 받고, 굉장한 희열을 느꼈고, 그때부터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한다. 배우의 꿈 역시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혔지만, 워낙 되고 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에, 부모님을 설득시키기 위하여 성적을 엄청나게 끌어올렸다고 한다. 그렇게 연기학원도 다니면서 공부를 했고, 끝내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입학할 수 있었다. 그러나 막상 대학에 가보니 본인보다 뛰어난 재능들이 너무 많아 좌절감을 느꼈고,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서 바로 군입대를 했다고 한다. 다행히도 박서준은 군생활을 하며 더욱 배우에 대한 본인의 마음을 굳게 다질 수 있게 되었고, 전역을 한 후에는 키이스트와 계약하며 배우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2011년 뮤직비디오로 주인공 데뷔를 하였고, 그다음 해에 드림하이 2에 캐스팅이 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나도 이때 처음 봄 ㅎㅎ) 드림하이 시즌2에서는 연기력이 부족한 아이돌들과 신인배우들이 많이 출연했는데 그 가운데서 박서준은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닥치고 패밀리'  , '금 나와라 뚝딱' 등에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고, 특히 '금나와라 뚝딱'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박서준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2014년 '마녀의 연애'를 통해 드라마 첫 주연 데뷔를 하게 되었다. 시청률은 1%대로 저조했지만, 이 시기에 각종 예능프로에 출연하고, 뮤직뱅크 mc 자리까지 맡으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게 되었다. 2015년에는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에 주연으로 출연을 했고, 두 작품이 모두 잘 되면서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다..ㅎㅎ 같은 해에는 영화 '악의 연대기' '뷰티 인사이드'에도 출연하면서 장르도 넓혀나갔다. 이때부터는 승승장구 하기 시작했다. 드라마 화랑을 거쳐서 2017년도 '쌈 마이웨이' 역시 큰 인기를 얻었고, (쌈 마이웨이는 진짜 인생 드라마...ㅎㅎ) 영화 청년 경찰에서도 강하늘과 좋은 케미를 보이며 그 해에 신인상 3관왕에 오르게 되었다. 이때부터는 이미 완전 탑스타가 되어 있었고,,. 모르는 사람이 없을 듯..ㅎㅎ '김비서가 왜 이래'에서도 여심 저격 성공.. 기생충 특별출연, 현재는 캡틴 마블 출연설까지! 밑에서부터 포기하지 않고 정말 성실히 올라온 배우인 것 같다. 각종 예능프로그램 보면 인성도 참 바른 듯..ㅎㅎ 더욱더 승승장구하길 바란다 ㅎㅎ

 

 

 

<신체조건>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만들었으며, 키는 185cm이다.

모델을 했어도 성공했을 것 같다..ㅎㅎ

운동도 정말 열심히 하는 듯.. 

 

 


<TMI>

º 박서준은 얼핏 보면 엄마, 제대로 보면 아빠를 닮았다고 한다.

º 집에 아들밖에 없어서 결혼하면 딸을 낳고 싶다고 했다.

º 야구선수의 꿈을 포기한 이유는 동생도 야구선수가 되고 싶어 했고, 집안 사정은 둘 다 야구를 시킬 수가 없었기 때문에,

   아버지는 체격이 더 좋은 동생이 야구선수가 되었으면 해서 박서준에게는 포기하라고 했다.

º 굉장히 부유했지만,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어려워졌었다고 한다.

º월드클래스 축구선수 '우리 흥' 손흥민과 친분이 있다. (손세이셔널에도 출연) 

º어깨 길이만 56CM라고 한다 (ㄷㄷ...)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 당시 여자 관객들이 소리 질렀던 기억이... 

정말 훈훈하게 생겼다. 개인적으로 포마드가 박서준을 스타덤에 올려주었다고 생각한다 ㅎㅎ

본인은 밋밋하게 생긴 덕분에 많은 역할을 소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했다고 하던데..

 

 

영화 '사자'나 예능프로 '윤식당' '윤스테이'에서 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특히 사자에서..

정말 잘생깄네...

 

<MAMURI>

박서준은 뭔가 다른 탑스타들 보다 친근한 느낌이 든다. 현실 연기를 많이 해서 그런가..?ㅎㅎ

캡틴 마블에 출연한다는 소식.. 확정되어서 하루빨리 오피셜을 봤으면 좋겠다!

마블 영화에 출연하는 박서준이라니.. 월드클래스가 되는 건가 ㅎㅎ

지금도 이미 너무 잘 된 배우지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다 ㅎㅎ

파이팅..!

 

 

*사진의 출처는 네이버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