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Film

넷플릭스에 있는 톰하디의 유일한 로맨스 영화 <디스 민즈 워>

by 퓨밀 2021. 6. 18.
320x100

넷플릭스로 '피키블라인더스' 모든 시즌을 보고 영화 '레전드'까지 보니 톰하디의 팬이 되지 않을 수가 없었다..

그가 출연한 작품은 '워리어', '인셉션', '다크나이트라이즈' 등 거의 다 본 것 같고, 보다 보니 톰 하디가 생활연기를 하거나 로맨스 연기를 하는 모습이 보고 싶어졌다 ㅎㅎ 찾아보니 '디스 민즈 워'라는 영화가 있었다. 여기서는 또 얼마나 멋지게 나왔을까 하는 마음으로 감상했다 ㅎㅎ 역시나 톰 하디는 톰하디였지만 영화 자체는.. 그냥저냥 볼만한 영화였던 것 같다. 집에서 쉬면서 맥주 한 캔과 같이 보면 좋을 영화인 것 같다 ㅎㅎ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76692# 

 

디스 민즈 워

세계 최고의 실력을 가진 CIA 특수요원 터크(톰 하디)와 프랭클린(크리스 파인). 서로를 위해 목숨도 내...

movie.naver.com

 

 

"한 사람은 손이 작고, 또 한 사람은 영국사람이야..."

 

<About This Film>

 

세계 최고의 실력을 보유한 두 CIA 요원 터크(톰 하디)와 프랭클린(크리스 파인)이 있었다. 둘은 굉장히 절친한 사이이며, 임무를 수행할 때 목숨을 내놓으며 서로를 지킬 수 있을 정도로 각별한 사이이다. 그런데 그 두 요원은 정말 우연히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 좋아하는 사람이 같은 여자 로렌(리즈 위더스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는, 선의의 경쟁을 펼치기로 한다. 세계 최고의 특수요원답게 두 사람은 서로의 데이트를 최첨단 기술과 장비를 동원해서 감시하고, 두 사람의 우정은 서서히 금이 가기 시작한다. 한편 여주인공 로렌 역시 서로 상반되는 두 사람 사이에서 갈등을 하고..

 

 

영화 '디스 민즈 워'중 한 장면

 

여주인공 로렌이다. 영화에서는 톰 하디와 크리스 파인이 로렌을 위해 우정도 금이가고,,, 정말 매력적인 역할이지만, 사실 개인적으로는 여주인공 섭외 미스,,,라고 생각한다 ㅎㅎ 더 매력적인 여배우로 했어도 좋았을 듯..?

극 중이지만 톰 하디니까.. 톰 하디가 반한 이유가 있겠지 분명 ㅎㅎ

 

영화 '디스 민즈 워'중 한 장면

 

영화 '디스 민즈 워'중 한 장면

 

영화 '디스 민즈 워'중 한 장면

 

특수요원인 설정답게 영화에서는 두 남자의 슈트핏도 맘껏 볼 수 있다. 두 사람모두 수트핏 정말 멋진 듯.. 톰 하디는 지금에 비하면 몸이 작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이 때도 굉장히 이쁜 몸이다..ㅎㅎ 운동하면 저렇게 될 수 있을까 나도..

 

영화 '디스민즈워'중 한 장면

 

영화 '디스민즈워'중 한 장면

 

ㅋㅋ세계 최고 특수요원들이 한 여자 때문에 점점 구차해지고 우정에 금이 가는 모습을 보면 귀여운 모습도 볼 수 있는 것 같다. 

 

영화 '디스민즈워'중 한 장면
영화 '디스민즈워'중 한 장면

 

각각 다른 데이트 중..ㅎㅎ 두 사람 모두 로렌과 잘 어울리는 듯한 모습이다.

영화에서는 톰 하디가 영국 남자라서.. 그게 고민의 이유였는데... 영국 남자가 별론가..? 

 

 

<MAMURI>

영화 자체가 띵작이고 그런 느낌은 없고.. 약간 B급 로맨스 영화 감성(?)인 것 같다 ㅎㅎ

사실 톰 하디가 출연하지 않았다면 재미없었을 것 같다..

항상 무거운 역할만 하는 톰하디가 아닌 로맨스 장르에서의 톰 하디의 모습도 보고 싶었는데, 이 영화가 있어 다행이다 ㅎㅎ 앞으로 로맨스 영화를 찍는 일은 없을 거라고 했던 걸로 기억한다..ㅠㅠ

너무 영화 후기가 톰 하디로 시작해서 톰하디로 끝난 것 같긴 한데.. 실제로 영화가 그렇다 ㅎㅎ

대부분 톰 하디의 팬들이 감상했을 영화라고 생각한다. 가볍게 보기엔 좋은 영화..

마지막으로.. 톰 하디 짱...

 

 

*사진의 출처는 네이버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