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Star

꽃미남 복싱스타 라이언 가르시아 키, 평체, 리치,인스타 팔로워, 전적 모든 것

by 퓨밀 2023. 4. 10.
320x100

복싱을 시작한지 어느덧 5개월이 되었다. 그 전에 복싱의 'ㅂ'자도 몰랐고, 메이웨더나 파퀴아오 이런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들의 대결도 보지 않았었는데 요새는 직접 복싱을 배우다보니 최고 관심사가 복싱이다. 그러다보니 정말 핫한 복싱선수인 '라이언 가르시아' 선수에 대해 알게 되었고 바로 팬이 되어버렸다..ㅎㅎ 그래서 오늘은 이 선수에 대한 정보들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남자가 봐도 정말 멋진 복싱선수인 라이언 가르시아에 대해 한 번 알아보자!

 

 

라이언 가르시아 출생 나이 및 기본정보

라이언 가르시아는 미국의 멕시코계 프로 복서이다. 그를 알고나서 여태까지 그의 국적이 멕시코인줄 알았으나 사실 라이언 가르시아는 멕시코와 별로 상관없다고 한다. 스페니쉬도 할 줄 모른다고..ㅎㅎ 출생지 또한 미국 캘리포니아주 빅터빌이다. 그는 1998년 출생이며 한국나이로는 26살이다. 이렇게나 어린데 벌써부터 복싱 실력은 물론이고 스타성까지..팬이 안 될수가 없는 것 같다.

 

라이언 가르시아 키, 평체 및 리치

라이언 가르시아의 키는 178cm이며 리치도 178cm이다. 리치가 키에 비해서 긴 편은 아닌 것 같다. 그의 평체(평소체중)은 공식적으로 알려진 것은 없으나 가르시아의 체급을 봤을 때 70언저리가 아닐까 싶다. 

 

 

라이언 가르시아 역대 전적

라이언 가르시아의 역대 전적은 놀라지 않을 수가 없는데, 그는 여태까지 23전 모두 승리를 했으며 그 중 19번은 ko승리를 거둬냈다. 그의 링네임인 'King'과 상당히 잘 어울리는 전적이다. 그는 계속해서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여태껏 상대한 선수들 중 강한 상대가 없다는 평가를 받았었는데 올림픽 금메달 복서인 '루크 캠밸'을 ko시키면서 스스로를 멋지게 증명해 보였다.

 

라이언 가르시아 인스타그램 팔로워

라이언 가르시아는 인스타복서로도 상당히 유명하다. 그 때문에 인스타용 복서라는 조롱도 많이 당했었는데, 지금은 실력으로 증명을 해보이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2023년 4월 기준으로 약 1,000만명에 육박한다. 복싱도 잘하고 인기도 많고 정말 부럽지 않을 수 없는 라이언 가르시아..

 

라이언 가르시아 인스타그램

 

 

라이언 가르시아 vs 저본타 데이비스

그리고 복싱 팬이라면 당연히 4월 22일을 기다리고 있을 것 같다. 바로 라이언 가르시아와 저본타 데이비스의 매치가 있는 날이기 때문이다. 라이언 가르시아와 저본타 데이비스는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복서라고 할 수 있으며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서로를 sns상에서 저격하고 조롱하며 더욱 라이벌 구도가 강해졌고, 이 때문에 팬들도 역시 두 선수의 매치를 상당히 기다리고 있다. 사실 많은 전문가들은 저본타 데이비스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다. 라이언 가르시아가 별명인 '플래시'와 같이 상당히 빠른 펀치 스피드를 갖고 있긴 하지만 '탱크' 저본타 데이비스 보다는 완성도가 떨어진다는 평가가 많은 상황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여자친구 폭행, 뺑소니 등으로 인성 문제가 있어보이는 데이비스 보다는 라이언 가르시아가 주특기인 앞손 훅으로 멋지게 ko승리를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ㅎㅎ

 

마무리

오늘은 복싱스타인 라이언 가르시아 선수에 대해 알아보았다. 원래는 축구를 좋아해서 축구선수만 찾아보고 축구영상만 보고 했는데, 배우면 배울수록, 영상을 보면볼수록 복싱이 참 매력적인 스포츠라는 것을 알아가는 중이다. 마지막으로 라이언 가르시아와 저본타 데이비스의 경기를 시청하려면 한국시간으로는 23일 (일요일) 오후 한시는 지나야할 듯 싶다. 라이언 가르시아의 승리를 기원하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