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Star

권모술수 권민우, 배우 주종혁 그에 대한 모든 것

by 퓨밀 2022. 8. 31.
320x100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종영한 지 어느덧 2주가 되었다..ㅎㅎ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던 드라마 탑5 안에 드는 것 같다.시크릿가든, 쌈마이웨이 포함..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박은빈 말고도 조연들의 활약이 대단했다.특히 나는 권모술수 권민우역할을 맡았던 주종혁 배우의 연기가 인상 깊었다 ㅎㅎ우영우를 보면서 신인배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던...그는 어떤 연기인생을 살아왔을까??

 

출처 - 주종혁 인스타

<About 주종혁>

주종혁은 1991년 7월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32살이다.

20대 중반의 신인 배우일 줄 알았는데 굉장히 동안인 것 같다 ㅎㅎ

신체조건은 183cm에 72kg (나무 위키 기준)로 굉장히 이상적인 체격이다 ㅎㅎ

데뷔는 2015년 단편영화 '몽마'를 통해 했으니, 올해로 8년 차 배우라고 할 수 있다.

 

출처 - 주종혁 인스타

주종혁은 중3 때 뉴질랜드 유학을 떠나 오클랜드 기술대학을 다니다가 

21살에 입대 문제로 귀국했다.

원래는 본인의 전공인 호텔경영이나 마케팅 쪽으로 진로를 정하려 했으나,

바텐더로 일할 당시에 한 손님이 홍보 영상을 찍어보지 않겠냐고 제안을 했고,

막상 영상을 찍고 나니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그때부터 연기에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스물넷, 스물다섯 살 즈음부터 독립영화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하기 전에 사람들이 주종혁을 가장 많이 봤을 법한 드라마는

넷플릭스 드라마 <D.P>가 아닐까 싶다 ㅎㅎ

손석구와 대화했던 그 위병조장이 권모술수 권민우였다니...

<D.P>를 정말 재미있게 봤던 사람으로서 흥미로운 사실이었다ㅎㅎ

우영우에서 '방구뽕'으로 출연했던 구교환과 다시 한번 작품에서 만난 셈이다 ㅎㅎ

 

츨차 - 주종혁 인스타

그렇게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던 주종혁은 마침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라는 운명 같은 작품을 만나게 된다.작품 초중반에는 비호감인, 그렇지만 현실적인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는데 , 드라마가 후반으로 갈수록 호감형 이미지로 변신을 제대로 했다 ㅎㅎ비호감이라고 느꼈던 것도 주종혁이 권모술수 권민우 연기를 제대로 했기 때문이 아닐까...

 

 

<주종혁 TMI>●약을 먹을 때 생수 500ml를 한 번에 다 마신다고 한다.●우영우에서 덮머, 깐머를 번갈아가며 보여 줬는데 본인은 깐머를 선호한다고 한다.●최근 들어 서핑과 테니스에 푹 빠져 있다고 한다.●슈트보다는 트레이닝복을 좋아한다고 한다.●배우 박성준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한다.

 

 

<마무리>ㅎㅎ정말 재밌게 봤던 드라마 우영우에서 중간중간 재밌는 장면을 보여줬던 권모술수 권민우배우 주종혁운명의 작품 우영우를 만나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고, 대중들에게 눈도장 제대로 찍은 만큼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이다 ㅎㅎ더 좋은 작품 많이 많이 만나서 우리나라 탑 배우가 되기를..!!

출처 - 주종혁 인스타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