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mmendation

결혼식장 예약후기 <수원시청역 리츠호텔 웨딩홀>

by 퓨밀 2022. 5. 14.
320x100

호텔리츠 웨딩홀 계약서류봉투

 

내년 10월 또는 11월을 목표로 웨딩홀 예약을 하기위해서 수원시청역 근처에 있는 호텔리츠웨딩홀을 방문하여 웨딩홀투어와 견적을 받아보았다. 알아보기 전에는 여러군데를 둘러보며, 비교하면서 결정을 하려 했지만 웨딩홀도 너무 아름답고, 상담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신 덕분에 다른 곳은 더 가보지 않고, 바로 계약금을 입금했다 ㅎㅎ 

웨딩홀과 식당 뷔페도 마음에 들었지만, 신부대기실은 다른 곳과 정말 차별성이 있게 예뻤다 ㅎㅎ

 

호텔리츠웨딩홀의 계약선물

 

계약봉투만 예쁘게 챙겨주시는 줄 알았는데, 계약 후에 디퓨저 까지 선물로 받게 되었다 ㅎㅎ 디자인도 이쁘고 향이 생화향인데 정말 좋은 것 같다. 별도로 손소독제 같은 생활용품(?)세트도 같이 받았다.

 

 

하객들이 주로 서서 식을 구경하는 웨딩홀의 뒷공간이 커서 마음에 들었다.

 

 

웨딩홀의 조명이 어떤 프로그래밍이 되어있는 조명이라고 하셨는데 자세하게는 기억이 안나지만 영상으로 봤을 때 엄청 아름다웠던 기억이 난다 ㅎㅎ 

입장 해서 걸어가는 길이도 25m나 되어서 상당히 길었던 것처럼 느껴졌다

글을 쓰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도 금액적인 부분이나 위치, 공간 모두 호텔리츠 웨딩홀과 계약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한번뿐인 결혼식인데 믿고 맡기기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