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스팅 세 달차 구글 에드센스 승인 3주차 소소한 수익 인증!

by 퓨밀 2021. 8. 25.
320x100

티스토리 포스팅을 시작한지 어느덧  세 달이 다되간다..ㅎㅎ 시간이 정말 빠르다 한달동안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었는데.. 1일 1포를 목표로 시작했지만 일주일 내내 쓰거나, 포스팅을 못 할 것 같은 날에 예약 포스팅을 하는 일이 생각보다 쉽지가 않았다.. 월 10만 원만 해보자는 목표로 시작한 뒤 3달, 구글 에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 한 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 수익과 과정을 한 번 포스팅해보겠다..!

 

1.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시작!

 

올해 5월 말에 첫 포스팅을 시작 후 초반에는 하루에 한 개씩 포스팅을 했다. 초반이라 의지가 넘쳐서 어렵지 않았다 ㅎㅎ 시작할 때 많은 유튜브 영상과 블로그들을 본 결과 웬만한 포스팅 수로는 에드 고시를 통과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아예 맘을 비우고 두 달 정도 지나면 신청을 할 생각이었다.

 

 

2. 중복 계정 문제에 부딪히다...

 

하... 포스팅 두 달 차에 에드센스를 신청했는데 중복 계정 문제에 부딪혔다...ㅠㅠ

차라리 포스팅 퀄리티를 지적하거나 포스팅 수를 지적하면 어떻게 해보려고 했는데 다른 아이디로도 해보고 별 방법을 썼는데 계속 중복 계정... 이럴 줄 알았으면 포스팅 조금만 하고 신청할걸.. 하는 생각이 들었었다.

(승인 실패하더라도 블로그 초기부터 계속 에드센스를 신청하세요...)

이때부터 포스팅을 소홀히 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원래 계정 결제정보를 해지하고 다른 계정으로 가입한 뒤 기대 안 하고 지내고 있었다. 어느 날 그냥 한 번 들어가 봤는데 드디어 승인...!ㅠㅠ

 

 

중복 계정을 해결한 방법은 사실.. 기억이 잘 안 난다. 정말 방법이란 방법은 다 해본 기억밖에.. 아마도 지금 쓰는 계정의 결제정보를 해지하고 탈퇴한 뒤 새로운 구글 아이디를 만들어서 에드센스에 가입했던 것 같다...

 

3. 승인 3주 차 수익 인증

 

승인을 받고 이제 됐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었다..ㅎㅎ 하루에 천 원, 이천 원이면 정말 만족하는 수준..ㅎㅎ 어떻게 해야 트래픽을 늘리고,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지 아직까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

그런데 한 가지 느낀 점은 포스팅을 꾸준히 쌓아 놓으면 트래픽이 아주 조금씩이지만 우상향을 그린다는 점이다 ㅎㅎ 

최대한 1일 1포 스팅을 하려고 노력해야 할 것 같다.. 쉽지는 않지만..ㅎㅎ 그래도 너무 하루 한 개에 집착하다 보면 오히려 힘들 수 있으니, 아무리 늦어도 3일 이상 밀리지 않는 것이 목표다 ㅎㅎ 

 

 

<마무리>

많은 유튜브 영상과, 블로그를 보면 한 달 백만 원, 몇 백만원 수익을 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다.

아무리 꾸준히 한다고 해도 그렇게 까지 될지는 몰라도 우선은 한 달 10만 원이 목표다 ㅎㅎ 

집에서 약간의 시간을 내서 글을 쓰는데 수익을 내는 것이 어디인가..!ㅎㅎ

뭘 하든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함..!  1년 뒤 2년 뒤에 한 달 수익이 적어도 포스팅을 계속해야겠다는 마인드로 블로그를 유지해 봐야겠다..! ㅎㅎ

오늘의 포스팅 끝!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