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화권스타> 대만의 꽃미남 배우 왕대륙(王大陆)

by 퓨밀 2021. 8. 8.
320x100

약 5년 전쯤... 로맨스 영화를 찾던 중 왕대륙이 등장하는 <나의 소녀시대>를 보게 되었다. 대만의 로맨스 영화는 재밌긴 하지만 우리나라에 비하면 배우들이 멋지다고 생각한 적은 없었는데, 왕대륙은 처음 보자마자 남자가 봐도 정말 잘 생겼다고 느꼈다 ㅎㅎ.. 왕대륙은 우리나라에서도 팬카페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정석적인 미남형 얼굴이라 여성팬들이 정말 많을 것 같다 ㅎㅎ 현지에서는 얼마나 많을까.. 오늘은 그런 왕대륙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다..!ㅎㅎ

 

영화 <장난스런 키스> 중 한 장면

 

<About 왕대륙(王大陸)>

왕대륙은 1991년 5월 29일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서 태어났다.

왕대륙은 대만의 연예계에서 아주 유명한 금수저인데, 아버지가 중국 대륙을 오가며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자수성가형 사업가이다. 왕대륙이라는 이름은 사업때문에 중국을 오가던 아버지가 대륙의 기운을 받으라는 의미에서 지어주신 거라고 한다. 이렇게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왕대륙은 배우의 길을 걸으며 단 한 번도 아버지에게 손을 벌린 적이 없다고 한다. 왕대륙의 부모님은 왕대륙이 정치나 사업을 하기를 바랐고, 그런 의미에서 왕대륙을 중학교 졸업 후에 미국 뉴욕 군사 사관학교에 보냈다. 하지만 왕대륙은 엄격한 통제와 규율이 있는 사관학교에 적응하지 못했고, 1년 만에 다시 대만으로 돌아오게 된다. 왕대륙은 타이베이에서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고, 광고모델로 데뷔하게 된다. 같은 해에 드라마 <벽력 MIT>로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된다. 왕대륙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주인공 가진동과 동창이며, 절친한 사이다. 비교적 먼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된 가진동은 자신의 소속사 대표에게 왕대륙을 소개해주는 등 왕대륙을 많이 도왔다고 한다. 하지만 가진동은 결국.... 가버렸다..ㅎㅎ 그리고 왕대륙은 데뷔 후 7년이 지난 시점에 <나의 소녀시대>라는 좋은 작품을 만나게 되었고, 이 작품을 계기로 큰 인기를 얻게 된다. 영화의 인기는 대만 내에서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 미치지 못했지만, 중국에서 대만영화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면서 한화로 따지면 월드와이드 총 900억에 달하는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한국에서 개봉한 대만영화 중 가장 많은 관객수인 41만 명을 기록하게 되었다. 참고로 말할 수 없는 비밀의 관객수는 17만 명이었다. 이를 계기로 왕대륙은 한국에서도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리게 되었다. 이후 한국에도 시사회, 팬미팅 등을 위해 한국에도 종종 오게 되었다. 이때부터는 쭈욱 스타 길만 걷는 중이다...ㅎㅎ

 

영화 <루카스> 중 한 장면

 

TMI

●왕대륙은 박신혜의 왕 팬이다.

●초콜릿을 좋아해서 팬덤의 이름도 '초콜릿'이다.

●만두를 굉장히 좋아한다. 한국 음식 중에는 신라면을 좋아한다고 한 적이 있다.

●키는 181cm이며, 혈액형은 O형이다.

●악동뮤지션 수현의 라디오프로그램 <볼륨을 높여요>에 게스트로 방문했었다.

 

 

영화< 작은 소망>중 한 장면

 

영화<나의 소녀시대>중 한 장면

 

<MAMURI>

얼굴에 귀티가 흐르는가 했더니,,정말 금수저였구나.. 그런데도 불구하고 배우가 되겠다고 자신이 선택한 후 집안의 도움을 받지 않고 혼자서 성공한 사실이 너무 멋진 듯.. 대만에서는 저 정도 얼굴도 무명생활을 길게 해야 되는 건가..?ㅎㅎ

하긴 우리나라에도 유태오같은 배우만 봐도 왜 뒤늦게 유명해졌는지 신기한 현상들이..ㅎㅎ

로맨스 장르를 제외하고 왕대륙이 출연한 작품은 본 적이 없는데, 오늘부터 하나씩 봐야겠다 ㅎㅎ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로맨스 장르나, 청춘 영화 많이 찍었으면 좋겠다. 그런 영화들이 잘 어울리는 듯...

왕대륙 포스팅은 여기까..지!

 

*사진의 출처는 네이버 입니다.

300x250

댓글